일상쓰기

수디오 톨브 사용중 문제와 해결

A_iden 2021. 3. 16. 00:42

줄있는 이어폰을 잘 사용해왔는데 아이폰에서 단자가 사라지고 머리카락에 점점 줄이 감기면서 

한번 사용해볼까 하고 장만했던 무선이어폰

어떤걸로 살지 고민했는데 걔중에 눈에 제일 밟히던 수디오 제품으로 골랐다.

막상 수디오제품으로 사겠다고 고르고 났더니

어떤 모델로 해야할지 한참을 망설이다가 샀던 톨브.

 

한참을 잘 사용했다. 이어폰끼고도 행동반경이 넓어진게 제일 편했다.

제품 구입 일년이 좀 모자란 지금 고장이 났다.

 

한쪽이 소리가 안나기 시작했다.

 

오른쪽 왼쪽이 따로 페어링이 되서 따로따로 페어링을 해두고 쓰고있었는데

소리가 안나는 쪽이 그래도 덜 쓰는쪽이라서 미루고 미뤄두다가 해결하기로 했다.

 

막상 검색해봐도 나오는 내용이 없어서 홈페이지를 뒤지기 시작해서 

고객센터 이메일을 보냈다. info@sudio.com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매했던 주문번호랑 증상을 써서 보냈다. 

 

처음 내용을 두루뭉술하게 썼더니

이런저런 방법들을 알려주는 이메일이 왔다갔다 하고 새제품으로 보내주기로 해서

제품 온 기념으로 사진도 찍었다.

택배 온 상태로도 찍고

 

구성품도 찍고

이게 사용하던 제품을 택배로 보내면 세제품을 받을 수 있는거 였어서

한쪽이라도 나오던 제품이 없으니까 불편했어서 엄청 반가웠다.

 

왜 저 위 사진찍을때는 몰랐을까.

저 제품은 케이스에서 꺼내면 불이 반짝거리고 그게 켜진건데 불이 켜지지않았다.

 

충전이 안되서 그럴수도 있으니까 

충전기에 꽂아두고는 주말이 지났다. 그래도 그렇게 바라던 반짝거리는 불빛을 볼수가 없었다.

 

다 끝난줄알았던 메일보내기가 다시 시작이다.

 

해결 끝 이라고 쓰고 싶었는데 아직 진행중